--------- ------ ------ 에센셜 fear of god 니트 후드티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모조모

에센셜 fear of god 니트 후드티 내돈내산 후기~

예전부터 남편이 거의 한 달을 계~속 에센셜 Fear of god 후드티가 

가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다. 저저번 주쯤 새로운 

에센셜 후드티가 수량이 풀린다해서 새벽 1시까지 

기다려서 겨우 구매에 성공했어요!! 

 

사실, 해외배송이어서 오늘 받았는데 

신나서 둘이서 커플티로 입고 나가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집에 들어오자 말자

블로그에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네요~ 

 

에센셜에서 21년 신상으로 나온 

니트 후드이기도 하고 아직 정보가 

많지 않을 것 같아서 혹시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우선, 저희는 세일을 해서 산건 아니고요 

남편이 너~무 가지고 싶어 했고, 커플로 하고 싶다고

하던 중에, SSENSE라는 사이트에서 

후드티 수량이 풀린다고 오픈되는 시간까지

기다렸다가 해외배송으로 주문했어요~

굉장히 치열한 과정이었네요..

 

그래서 남편이 급한 마음에 남자 꺼 고르고

여자 꺼 고를 시간이 안될 것 같다며 

남자 꺼로오빠 꺼는 M사이즈 제거는 XS사이즈

주문했다고 해요~ 

 

보통 사이즈로는 남편은 L사이즈(100~105),

저는 M(90~95)을 입어요! 근데, 에센셜 

피오갓이 사이즈가 살짝 크게 나온다고 해서 

한 사이즈씩 낮춰서 주문했어요~

받아보니 M사이즈가 평소  L사이즈 입는

남편한테 루즈한 핏으로 잘 맞더라고요~

그리고 외국에서 온 거다 보니 소매 기장이 다 

좀 긴 것 같아요, 하지만 니트 소재라 수선은 어렵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ㅠ 하지만, 손목을 잡아주는 형태여서

흘러내린다거나 팔이 길어서 불편하다거나 하는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해외배송으로 해서 한 일주일 넘게 기다린 것 같은데

인천공항에 도착하고 나서는 우체국 배송으로 굉장히

빠르게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그것도 새벽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문부터 열어보던 남편 

에센셜 택배를 들고는 신나서 춤추며 들어오더라고요 ㅋㅋㅋ

 


 

사실 저는 크림색 같은? 아이보리 컬러가 가지고 싶었지만

그 컬러가 인기가 많아서 빠르게 솔드아웃처리돼버려서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off-white knit logo hoodie라는 제품명이고

정확한 색상 이름은 oatmeal이에요.

 

인터넷 모니터상으로는 완전 화이트에 가깝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안쪽면이 

검은색으로 처리되서인가 조금 아주 연한

회색빛이 섞인 화이트 컬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도 

정확한 색상을 담지 못하더라고요 ㅠㅠ 

포토샵으로 조정하려고 해도 아주 똑같이 

조정을 못하겠어서 일단 그냥.. 뒀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못 드려 그 부분은 죄송하네요 흑..

 

남편 꺼는 khaki knit logo hoodie로 

khaki 컬러예요! 카키색!

 

완전 진한 풀색 느낌의 카키가 아닌 

브라운도 아닌 카키도 아닌 중간 컬러

느낌으로 오묘하면서 부드러운 색이라 

매력적이더라고요. 순간 탐났던... 바꿀까..?

사이즈가 작았더라면.. 바꾸자고 떼썼을 것 같네요 ㅋㅋ

 


 

도톰한 니트 재질의 후드라서 일반 후드티보다 

살짝 무게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크게 찍은 사진에서도

보이실 건데, 실밥이라고 해야 하나요? 마감된 부분이 실밥처럼

겉으로 튀어나온 게 몇 군데 보이더라고요 ㅠㅠ 

 

비싼 건데.. 흑 이런 마무리 실수가 있다니 했지만

니트니까 그럴 수 있다 하는 마음으로 자르면 혹시나 

풀릴까 봐 핀셋 같은 걸로 안쪽으로 콕콕 질러 집어넣어줬어요. 

뜨개질을 잘하시는 저희 엄마가 종종 하시던걸 본 기억이..

더듬더듬 ㅋㅋ 

 

니트라서 입다 보면 이런 실밥들이 일어나거나 삐져나올 수 있는데

완전히 떨어지지 않은, 잡아당기거나 잘라버리면 올이 풀려버리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들 때는 틈 사이로 콕콕 찔러 넣어주면 됩니다ㅎㅎ 

 

그런 잘 문제 외에는 눈에 크게 띄는 이상은 보이지 않았어요. 

얼른 처리해놓고 신나서 입어보고 했네요 ㅋㅋ 

뒹굴 거리다가 갑자기 후다닥 씻고 나가자며 

 


 

니트 후드티의 허리 부분, 앞주머니 

후드 부분 처리 자세히 찍어드려요 ㅎㅎ

촘촘하고 튼튼하게 뜨여있어서 더 곱네요~

색감도 차분하고 일반 후드티와는 조금 다른 느낌에요. 

 


이렇게 사진으로 전체적으로 보니까

남편이 정말 옷을 잘 매칭해 입은 것 같네요. 

기장이 살짝 통한 반팔 셔츠를 안에 입고 

니트 후드티를 입어줬어요. 그리고 조거 팬츠와 

이지 부스트를 신었네요.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 그리고 편안한 느낌이라

보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제 남편 멋~~ 지지요?

 

 

 

저는 전신샷을 찍은 게 없어서 앉아있는 사진으로.. 

색감이랑 부피감 느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남자 사이즈이다 보니 저한테 어깨가 

많이 큰 게 보이네요~ 하지만 입는데 문제없고

요즘은 일부러 여자분들 남자 옷 많이 사 입으니 

괜찮습니다! ㅎㅎ 

 

팔도 살짝 기장이 길긴 하지만 소매가 잡아줘서

흘러내리지 않고 불편하단 느낌 없어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안에 목티를 입었는데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지면 그냥 후드티만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트밀 컬러와 카키 컬러 색감 정확하진 않지만

차이 보시면 좋을 것 같고 느낌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키는 조금 더 색이 그린빛이 더 돌아요~ 

사진으로 그 색이 담기지가 않네요 ㅠㅠㅠ 아쉽습니다. 

 

니트라서 입다 보면 쓸려서 보풀이 일어나고 

실밥이 뜯기는 부분이 있을 것 같긴 한데, 

니트인 이상 감안해야 하는 부분인 것 같긴 하네요~ 

너무 예쁜 에센셜 피오갓 니트 후드티 

여자분들도 조거 팬츠나 조금 통이 있는 바지에 

매치해 입어도 이쁠 것 같아요~ :-)

 

저희처럼 후드티로도 강추~ 예쁘게 잘 입겠습니다 에센셜! 홓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