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메종마르지엘라 니트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모조모

메종마르지엘라 니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에게 선물 받은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의 니트티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는 여자치고는 패션에 관심이 엄청나게 있는 편도 아니고

브랜드에 무지한 편이라 메종 마르지엘라가 이렇게 

비싸고 좋은 브랜드인 줄 얼마 전에 알았어요 ㅠㅠ 

 

남편이 사준 제품을 인터넷으로 제가 찾지를 못해서 

제가 찍은 사진으로만 후기 올려봅니다~

 

메종마르지엘라 사이트 들어가보고 

명품을 다루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대략 30-50만원 사이네요 ! 

 


 

 

톰브라운 느낌으로 왼쪽 팔에 스트라이프 

모양이 들어가 있어요~ 

울 90프로에 캐시미어 10프로가 섞여

굉장히 부들부들한 감촉이라 더 마음에 드는 니트예요!

 

제가 좀 무난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특히 이번 겨울에는 다른 때보다 더 검은색이나 

회색 같은 무채색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취향저격이었던 니트였어요~

 

메종 마르지엘라 특유의 실모양 로고? 와 

사이즈 표시해주는 텍이 세련됨을 더해줘서

더 예쁘죠 ㅎㅎㅎ

 

그리고 남편이 저한테 메종 마르지엘라 니트가 사주고 싶은데

여자 니트는 잘 모르겠고, 눈에 들어오는 것도 없어서

남자 꺼 S사이즈로 산 것 같아요~ 그래서 팔 기장이 길긴 하지만

조금 접어서 입으니 넉넉하게 더 예쁜 핏이 나오네요! 

 


 

 

넥라인이 좀 파인 편이라서 요즘처럼 추운 날엔

목티와 함께 매칭 해주니 더 예쁘다고 하네요 남편이 ㅎㅎ

 

저는.. 단지 추워서 겹쳐 입었을 뿐.. ㅎㅎ 이쁘면 더 좋죠~

 

궁금해하실까 TMI 같지만, 

저는 평소 상의는 95 정도 입었어요~ 

딱 붙게 입을 때는 90! 

키는 163cm입니다 몸무게는 비공개 ㅋㅋ

이 정도 알려드리면 그래도 핏 고민하실 때 

참고할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컬러도 촉감도 너무 예뻐서 

어디든 매칭 하기 좋은 메종 마르지엘라 니트티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메종 마르지엘라 품질 너무 좋네요!

made in italy라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