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내돈내산 후기! 아크네 스튜디오 (acne studio) 목도리 - 네로우 울 스카프 라이트그레이 멜란지
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모조모

내돈내산 후기! 아크네 스튜디오 (acne studio) 목도리 - 네로우 울 스카프 라이트그레이 멜란지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남편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라며 사준

아크네 스튜디오의 목도리! 네로우 울 스카프

라이트 그레이 멜란지 컬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현재 아크네스튜디오 스토어에서는 품절 상태네요.

남편도 이 목도리가 참 인기상품이라서 

구하기가 좀 힘들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라이트 그레이가 아닌 로즈 멜란지 컬러를

사고 싶었는데, 그게 너무 인기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라이트 그레이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ㅎㅎ

 

네로우 울 스카프가 모든 컬러가 

인기가 많아 다 품절 상태이긴 하네요 ㅠㅠ 

가격은 대략 20~25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날이 추워졌을 때, 목이 추우면 더욱 춥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목도리를 자동으로 찾게 되는데 올겨울 거의 매일

열심히 아크네 스튜디오 목도리 매고 다니고 있어요!

 

목도리를 아무나 그냥 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질문 중에 아크네 스튜디오의 목도리 질감이 

거칠진 않냐고 묻더라고요. 거칠고 간지러운 느낌에

예민하신 분들이 주로 물어보시는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예민한 편은 아니어서 못 느끼고 있었지만,

그 질문을 듣고 목에다가 문질러보니 그렇게 막 부드럽진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막 거칠거칠하단 느낌도 

아닌 부드럽지만 살짝 까끌? 한 느낌이 나는 것도 같다고 

아주 미세하게 느낄 정도? 였어요. 

 

아마 많이 예민하신 분들이 메신다면 좀 거칠다고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 전 아니었고.. 그저 열심히 잘 메고 다니기 때문에

완전 추천드려요~

 

색감도 라이트 그레이 컬러여서 비싼 가격만큼 오랫동안

잘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예쁘게 메고 싶어서 목도리 매는 방법도 

찾아보고 멨는데, 멜란지 컬러의 아크네 스튜디오 마크와

수술이 포인트인 조금은 귀여운 느낌의 목도리라고 

생각해서 원하는 느낌의 방법을 찾아서 메었어요!

 

목도리 매는 방법 치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올려드리고 싶지만.. 목도리 메는 방법을

제가 하는 딱 한 가지 방법밖에 몰라서 

정리할 수 있을 만큼 좀 더 늘어나면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ㅎㅎㅎ 

 

아무튼 마음에 쏙~ 들고 무난하고 따뜻하면서

오래 쓸 수 있는 품질 좋은 목도리를 찾으신다면

아크네 스튜디오의 네로우 울 스카프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