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건조한 요즘 필수템 FROM B 더블미스트 가습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모조모

건조한 요즘 필수템 FROM B 더블미스트 가습기

갑자기 추워진 요즘 ㅠ 

추워지면서 같이 건조해지기도 해서 

요즘 아침마다 코 풀면 코에서 피가 나요.

건조해서 피부도 땅기고 ㅠㅠ

 

심지어 저는 눈을 좀 잘 비비는 편인데

너무 건조해서 눈 비비다가 쌍꺼풀 라인이

터서 찢어졌어요.. 으엑 그래서 남편이 

평소에는 자기는 별로 건조한 거 모르겠는데?

하다가 결국 바로 가습기 주문해줬네요 ㅋㅋㅋㅋ

 

 

남편이 아주 열심히 알아보고 사준 가습기는 

요즘 대란 템이기도 한 FROM B의 더블 미스트 가습기예요. 

충전해서 사용하는 무선 가습기라 차에서도, 

방에서도,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 가습기랍니다. 


싸게 사기 위해서 공구했더니 일반적으로 걸리는 

기간보다 조금 더 지나서 받아볼 수 있었던 가습기!

기다렸던 제품이라 후다닥 뜯어보았네요 ㅎㅎ

 

패키지를 풀어보니 설명서, USB, 리필용 스틱 2개

본체 이렇게 4개가 들어있었어요. 

 


 

쫄보인 저는 설명서가 없으면 기계를 만지지 못해요.. 

잘못 건드렸다가 괜히 고장 날까 싶어서 ㅠㅠ ㅋㅋㅋ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어보니 버튼이 있는 상체는 

씻거나 물이 들어가면 안 됩니다! 

 

아래쪽 물을 담는 통은 일주일에 한 번은 씻어줘야 하고 

필터 스틱은 한 달에 한번 교체해주어야 한다고 되어 있네요~

 


 

물 500ml가 들어가는 용량의 휴대에 용이한 가습기~

집 전체를 촉촉하게 하기는 어렵겠지만 잘 때 머리맡에 

두고 자기 좋을 것 같네요! 

 


 

검사 완료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단을 떼어보니 

중앙에 버튼이 있고 위아래로 기체가 나오는 

구멍이 있어요! 버튼을 눌러서 조정 가능한데 

 

위에만 나오게 하거나 아래쪽만 나오게 하기도 가능하고

번갈아가며 나오게 하기, 양쪽 다 나오게 하기도 가능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갈아줘야 하는 필터 스틱은 

교체용으로 한쌍이 들어있어요! 

추가적으로 더 필요한 경우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USB 연결 케이블, 이건 본체에 연결해 

충전할 때 사용하는 거예요~ 

 

휴대폰 충전기에 꼽거나 컴퓨터에 꼽아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밤새 틀어놓기에는 처음에는 배터리가 충전이 

많이 되어 있지 않아서 금방 꺼져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충전기 꽂아 놓은 상태에서 사용했는데,

그렇게 하니 밤새 틀기엔 물 용량이 또 부족하더라고요 ㅠ 

그래서 밤사이에는 충분히 사용하지 못할 것 같고, 

차 안에서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참 좋을 것 같은

미니 가습기입니다! 하지만 저는 잘 때도 부족하게나마

사용하고 있고, 작업실에서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사용하기 편리하고 문제가 많았던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관리하기가 편해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FROM B의 더블 미스트 가습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