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펑첸왕x컨버스 척 70 - 커플 아이템
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모조모

펑첸왕x컨버스 척 70 - 커플 아이템

이번에 남편이랑 둘이 커플아이템으로 신발하나를 샀어요!

사실 남편이 골라서 주문해준건데 알고보니 굉장히 핫한 

신발이더라고요~ 캔버스에서 중국 기반 신진디자이너인

펑첸왕과 콜라보레이션 해서 만든 척 70이라는 제품이에요. 

 

해외직구로 주문했는데,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후기를 써봅니다. 

제품 후기는 잘 쓰는 편이 아니긴 하지만 귀한 아이라고 하니

혹시 찾으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정보 공유 차원에 

살포시 올려봅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확인한 문앞에 놓인 택배!!

새벽에 가져다 놓으셨더라고요 ㅠㅠ 감사합니다. 

해외직구라 주문하고 꽤 오래 기다렸던 것 같은데

받자마자 너무 좋아하던 남편이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ㅋㅋ

 


 

짜잔~~!!! 저희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 두개가 있었는데

둘다 오렌지로 주문했어요~ 저희 평소 패션이 그렇게

튀는 편이 아니라 포인트로 주기 좋을것 같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신발보다는 좀 투박한가 싶은 느낌이긴

했지만, 산뜻한 컬러감에 그런 생각음 금방 물러가버립니다. 

 

그저 예쁜 새신발에 한껏 흥이 올랐죠 룰루 ㅋㅋㅋ

 


 

 

 

디테일을 좀 살펴보면 높게 들어간 굽! 자동 키높이 입니다 ㅎㅎ

아주 마음에 들어요..!! 깔창 필요없을것 같아요. 

 

신발끈은 처음에 묶여져 있던 베이직한 베이지 컬러의 끈과

펑첸왕이 오렌지컬러로 열심히 적혀 있는 힙한 디자인의 

끈이 있어요. 조금은 화려한 컬러의 신발이다보니 

베이직한게 어울리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새신발이니까!!

하며 힙한 디자인을 한동안 즐기기로 했습니다. 

 

밑창이 플러스모양으로 중간이 파여있는 독특한 모양이었어요. 

그에 따라 앞코도 갈라진 모양이라 독특하죠??

 

그리고 저는 하이탑을 신을 때 매듭을 발목 뒤쪽으로 묶는

편이었는데 이 끈이 따로 놀지 않도록 끼우는 구멍이 있어요!

정말 몇년만에 신어보는 컨버스 하이탑인데 디자인이 기능적으로

많이 발전했단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포인트 컬러가 너무 예쁘고 디자인이 이것도 보여주고 싶고

저것도 보여주고 싶은 너무 예쁜 아이라 신발끈으로 가리기가

아쉽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사실 안쪽으로 숨겨버리는게 

가장 이쁘다고 느껴졌는데 매듭을 어떻게 숨겨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열심히 서치해봐도 안나와서 ... 결국 그냥 앞으로 묶었어요. 

 

 


 

지금 저희 집에는 이렇게 예쁘고 비싼.. 펑첸왕 컨버스 운동화가

고이 위에 모셔져 있답니다 ㅎㅎㅎ 어제는 남편이랑 동네 카페

데이트하는데 같이 신고 나갔어요~ 어쩌다보니 서로 다른 

니트긴 했지만, 니트에 청바지 그리고 블랙코트, 에코백 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커플룩이 되어 버렸었네요. ㅎㅎㅎ

 

하이탑은 신고 벗기가 조금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긴한데..

사실 맞아요 하지만, 발목 부분만 살짝 풀었다 줄였다 해주시면

신고 벗기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이 포인트로 주기 좋은 펑첸왕 컨버스는 

제가 좋아해서 즐겨입는 블랙컬러의 앞트임 슬렉스가 있는데

 그 아래 매치해 입으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걸을때 신발굽의 높이가 있다보니 가볍진 않지만

예뻐서 만족만족 합니다!! 열심히 신어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