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 도넛 맛집 - 랜디스도넛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 도넛 맛집 - 랜디스도넛

연남과 제주도 그리고 전 세계가 사랑한다고 하는

랜디스 도넛이 드디어 대구에도 상륙했어요!!

그 소식을 듣고 또 가만히 있을 수 없죠.. 꿈틀..

시내에 볼일이 있어 나간 김에 들려봅니다 ㅎㅎ

날이 따뜻했다면, 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한 상황이

아니었다면 진작에 가봤을 테지만, 상황이 이러하니

웅크리고 있다가 볼일보러 간 김에 들렀네요~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6길 56

전화 : 053-255-1222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달콤 촉촉한 도넛을 판매하고 있는

랜디스 도넛입니다!

 

시내 스파크랜드 건물 바로 맞은편에 있고

주차장은 공평 지상주차장이 가까워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중앙로역 1번 출구가

가깝다고 나와있네요! :-)


 

점심시간쯤 갔는데, 제가 사고 난 뒤에 보니까

줄이 엄청나게 서있더라고요!

인기 있는 메뉴를 사려면 눈치게임이 좀

필요하겠어요 ㅋㅋㅋ

 

커다란 도넛 모형이 있는 외관이 

눈에 띄어요~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가

배색이 돼서 더욱 그렇게 보이는 것도 같아요. 

 


 

내부로 들어와 보니 제가 상상했던 것과는 

완전히 달라서 조금 당황했어요~

겉에서 봤을 때는 약간 안쪽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카페처럼 앉을자리도 좀 

있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들어가 보니 

오히려 조금은 차갑다는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참, 앉을자리는 아래층에 있다고 해요!

 

벽면에는 랜디스 도넛의 사진들이 붙어있었고,

한쪽 벽면에 붙어 있는 테이블 위에는 메뉴 관련 

안내판과 생뚱맞다 느껴졌던 아이언맨이 있었네요 ㅋㅋ

 

혹시 랜디스 도넛과 아이언맨이 연관성이 있는 건가요..?

아무튼! 생각한 것과는 다른 느낌~

 

랜디스 로고가 박힌 맨투맨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랜디스를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사실 수도 

있겠죠..? 저는 항상 이런 커스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타입이라 잘 모르겠네요 ㅠㅠ ㅋㅋ

 

 


 

도넛도  진열이 되어있긴 한데, 셀프로 먹고 싶은 도넛을

담는 게 아니라 계산하는 곳 바로 옆에서

보고 직원이 몇 개 할 건지, 어떤 도넛 할 건지 물어보면

배스킨라빈스 31처럼 바로바로 불러주고 담아주는 

그런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뒤에 줄도 서있고 하니 

마음이 막 조급해지긴 하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는 도넛은 정말 많고

뭘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뒤에서 기다리고 

직원도 기다리고 있고.. ㅠㅠ ㅋㅋ힘들어요 이런 상황

 

그리고 살펴보니 주스와 커피,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있는지도 몰랐어서,, 안 내려가 봤지만 

아래층에 테이블들이 놓여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마 지금은 들어가서 먹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코로나가 좀 물러나면 한 번 더 가봐야겠네요!

 


집에서 기다리는 남편의 입맛을 고려하며

직원에게 가장 잘 나가는 메뉴가 뭔지 

물어가며 어렵게 어렵게 고른 도넛!

저는 4개만 했어요~ 근데 진짜... 

정말 단데, 한자리에서 둘이서 4개

다 흡입해버렸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누텔라 도넛이 가장 잘 팔린다고 해요

그리고 버터 크럼 도넛, 카라멜 코코넛 도넛

이렇게 세 가지는 직원 추천으로 골랐어요. 

나머지 하나는 고민하다가 초콜릿 초코 롱 존?

으로 골랐어요!

 

남편이 고른 베스트 메뉴는 카라멜 코코넛 도넛!

한입 베어 물면 끈적한 캐러멜이 주욱~ 흘러내리는데

또 위에 올려진 크런키? 가 약간 짭조름한 느낌도 나서

말 그대로 단짠단짠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도넛들이 빵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크리스피도넛처럼 달달하면서 부드러운데 

약간 쫀득한 느낌도 나는 게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많이 달단 생각은 들었지만 아메리카노 한입에

도넛 한입이면 정말.. 최고! 환상! 

다음날 또 생각났던 랜디스 도넛이었네요. 

조만간 또 사러 갈 것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