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패티 5장 버거킹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패티 5장 버거킹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 후기!

1월 18일에 버거킹에서 스태커 와퍼가 출시됐어요~

스태커 와퍼는 패티의 수량에 따라서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거 4 와퍼로 나뉘어 있는데,

저희는 금액 추가해서 한 장 더 추가해 5장으로 도전했어요!

 

햄버거 안에 고기 패티가 5장이나 들어가 있다니

생각만 해도 헤비 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하지만 너무 궁금하고 신기해서 남편이 먼저

이 소식을 알고 퇴근하는 길에 사 왔더라고요. 

 

스태커 와퍼 챌린지도 있다고 하니 

SNS에 확인해보세요~ ㅎㅎ 


햄버거 꺼내보자마자 와.. 깜~~~ 짝 놀랐어요.

패티가 다섯 장 들어가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했는데 크기가 또 엄청나요..!!

SNS에서는 내장파괴 버거라고 불리기도 하더라고요

그럴만합니다.. ㅋㅋㅋㅋㅋ

 

집에 있던 500ml 큰 맥주캔과 함께 뒀더니

맥주캔이 그냥 일반 작은 음료수 캔처럼 보이네요.

 


 

한 손으로 다 잡기도 버거운 스태커 버거..!

제 손이 여자 손 중에서도 작은 편이라 더 그럴 수 

있긴 한데, 남편 손에도 한 손에 편안하게 착 감기진

않더라고요 ㅋㅋㅋ 너무 크고 내용물이 많아서

들면 흘러내리듯이 축 쳐져버려요

 

 토마토와 양상추, 마늘은 고기 패티에 압도당해

어디 갔는지 잘 보이지도 않네요 ㅋㅋ 

치즈, 패티, 치즈, 패티 이렇게 5겹이 되어 있어요. 

제 주먹보다도 훨씬 큰 햄버거 크기입니다. 

 


 

 

남편의 한입 크게 베어 물기 도전!! 

보이시나요? 남자 입으로도 한입 크게 앙~~

먹기가 어려워요 ㅋㅋㅋ 벌어져라 턱!!! 

 

 

다섯 겹의 패티, 커다란 크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버거킹의 신상 메뉴 스태커 버거 

버거킹의 고기 패티는 타 버거집에 비해 

불향이 강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담백해서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에요. 

솔직히 고기 패티가 들어간 버거 중 최고가 아닌가

생각할 정도로 좋아하는데, 스태커 버거는 

그런 패티가 다섯 장이나 들어갔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맛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야채가 너무 적습니다 ㅋㅋㅋ

고기, 치즈 맛만 나다 보니까 살짝 느끼하고 부대끼는 

느낌이 있어서 양상추랑 상큼한 토마토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이 버거는 자주 먹으면 건강에 좋진 않겠다.

콜레스테롤 덩어리일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생각날 때 한 번씩은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신상 너무 재밌고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