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상륙 핫한 버거 - 노브랜드 버거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상륙 핫한 버거 - 노브랜드 버거

오늘 포스팅하는 내용도 역시나 

몇 달 전에 이미 오픈한 노브랜드 버거예요. 

대구에 상륙하기만을 목이 빠지게 기다렸었는데

지금 보니 동성로점도 있고 이곡점도 있네요. 

처음에는 월성점만 있는 줄 알고 이렇게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기 전이어서 

남편이랑 프리다이빙하러 갔다가 

노브랜드 버거 들려서 먹어보고 왔었어요!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24

전화 : 053-643-7594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열심히 햄버거가 만들어지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입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주차가 애매하긴 합니다. 

저희는 주차장을 따로 찾지 못해서 

그냥 골목 쪽에 주차를 해놓고 얼른 먹고 나왔었어요. 

 

제가 가본 곳은 월성점이지만, 찾아보니 동성로점과 

이곡점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주소만 적어놓을게요~ :)

 

동성로점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2

대구 이곡점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9길 33 1층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엄청난 사람들..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기 전 거의 하루에 3명 정도도 

안 나왔던 시기였음을 감안해주세요 ㅠㅠ 

그래도 좀 사람이 많아서 무섭긴 했었어요. 

하지만 궁금했고.. 배고팠고 햄버거가 먹고 싶었기에!!

 

밖에 붙어있는 메뉴판만 봐도 기본 가장 저렴한 버거가

1,900원!! 엄청 싸죠? 대박대박 하면서 들어가 봤네요. 

 


 

2층까지 있는 건물인데, 그렇게 넓지는 않은 것 같아요. 

1층 주문하는 곳에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어서 조금 당황했었네요. 

주문은 기계로만 받고 있는 형태였어요! 

 

기계로 주문을 넣으면 만들어서 번호가 뜨는 방식이고

음료도 컵을 받으면 셀프로 퍼가도록 되어 있어요. 

 

기본 버거도 맛있었지만

사진을 보니 인절미 치즈볼과 피자처럼 생긴 

바게트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는 남편이 코울슬로를 좋아하는 편이라 

코울슬로 버거가 있길래 신기해서 하나시키고

저는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는 버거가 궁금했지만

그래도 기본을 먹어보자 싶어 NBB 오리지널 버거

그리고 사이드로 치킨너겟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1층은 오로지 주문만 받고 있고,

매장 내에서 먹는 건 2층에서 가능한 것 같았어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 보니 기다려서 자리를

잡았을 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을 한 칸씩 띄워 앉다 보니

더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2층에 앉아있으면 모니터를 통해 번호를 보고 

확인할 수 있어요. 

 


 

기다리고 앉아 있으니, 드디어 나온 저희의 메뉴!!

정말 냉정하게 평가해드릴게요 ㅋㅋ 

 

가격은 일단 세트로 시켰고, 감자튀김 하나를 

너겟으로 변경했었어요. 그런데 12,000원 정도가

나왔고 그렇게 따지면 그렇게 막 엄청 싼 건 아닌 것 같아요. 

요즘 버거킹이나 맥도널드도 할인을 많이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죠! 

 

아무튼, 가격 부분은 그렇고요 ㅎㅎ 

맛은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코울슬로는 생각한 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그냥 치킨에 양배추 샐러드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썩 어울리진 않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NBB 오리지널의 경우 패티가 거의 버거킹이랑

흡사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좀 더 담백한 느낌?

그래서 되게 맛있다며 와구와구 먹었었네요. 

 

감자튀김도 통통~ 맛있었고, 너겟은 귀엽게 닭다리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안에 뼈 없고요 ㅋㅋ 그냥 저렇게 모양을 

만들어놓은 거예요.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모양이 

귀여워서 더 맛있는 느낌~ ㅋㅋ 

 

멀어서 자주 이용하긴 어렵지만 동성로에 있는 걸 이제 

알았으니 시내 나가면 사 오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