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따뜻한 느낌 가득했던 복현동 대형카페 - 스테이블모먼트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따뜻한 느낌 가득했던 복현동 대형카페 - 스테이블모먼트

올해 초에 방문했었던 대구 북구 복현동에 

위치한 따뜻한 느낌 가득했던 대형카페 

스테이블모먼트를 소개드립니다~

 


 

주소 : 대구 북구 복현로8길 19-36 스테이블모먼트

전화 : 0507-1498-8002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영업중인

카페 앞쪽으로 주차장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뷰좋은 대형카페입니다~

 


 

 

올해 초에 방문했더니 아직도 크리스마스의 여운이 덜 가셔 

장식도 되어 있었네요~ 예전에 스테이블모먼트가 되기 전에는

핸즈커피였어요~ 그 때 남편과 남편친구부부와 함께 방문한적 있었는데,

그때와 분위기는 크게 변한건 없어보여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창문을 향해 놓여져 있는

편안해보이는 큰 소파들, 그리고 초록초록한 화분들이 

중간중간 놓여있어, 뭔가 따뜻하면서도 싱그러운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빈자리가 많았기에 메뉴부터 스캔하고~~ 많이 준비되어 있는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케이크와 베이커리류를 기웃기웃 거려봤어요. 

역시 눈에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고.. 약간, 호텔베이커리가면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져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 빵들이 고급스럽고

예쁜모양으로 만들어져 진열되어 있어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남편과 저 먹고싶은거 하나씩 고르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씩 시켜놓고 

주변을 둘러보러 갔어요~ 

 


 

 

스테이블 모먼트는 지하1층, 1층, 2층으로 총 세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가장 먼저 살펴본 곳은 당연히 1층이겠죱!ㅎㅎ

커다란 창문밖으로 보이는 신천뷰가 너무 멋진 카페에요.

 

큼직큼직한 소파와 테이블들이 더 편안해보이는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것도 같아요, 대부분이 우드이고 주변에는

커다란 화분들이 푸릇푸릇하게 함께 있어 더 그런것도 같네요. 

 

들어오는 햇볕에 화분그림자가 너무 예뻐서 

아무렇게나 막 찍어도 멋진사진이 나오더라고요. 

남편이 오..? 오늘 사진 왜이렇게 잘찍어? 라고 했던게 

사진들을 보다보니 기억나네요 ㅋㅋ

 


 

그리고 이제 다른 층들을 살펴보려는데 

지하1층은 전기절약을 위해 운영시간을 단축해

저희가 갔던 시간에는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구경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2층밖에 구경못했지만, 그래도 만족~

2층은 난간도 있고 계단이 있어 

아이들이 다칠 수 있기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요즘은 2층만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카페들이 꽤 많은것 같아요. 

 


 

2층은 1층의 3분의 1정도 넓이인데, 

계단형의 자리도 있고, 1층에비해서는

조금 작은 규모의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었어요. 

여기도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1층이 내려다보이는 난간이 위험해 

아이들은 올라오지 못하게 되어 있나봐요. 

 


 

2층에서 내려오다보니 남편이 꽤 멋지게 서있길래

찍어줬어요~ 인생샷맞나요? ㅋㅋㅋ 

성공한 사람의 삶이란..하며 고뇌에 빠진 뒷모습이라며

이름도 지어줬네요. 

 

그렇게 구경하고 앉아있으니, 주문한 음료와 

빵이 정말 예쁘게 디스플레이되어 나왔어요!

너무 예뻐서 감동했잖아요 ㅠㅠ 

우드테이블과 작은 화분이랑 같이 찍으니..

아니 세상에나.. 여기가 저희집이었으면

좋겠다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거 찍어서 바로 SNS 스토리로 올렸더니 

친구들이 너무예쁘다고 어디냐며 막 묻더라구요! 

정말, 빵도 한입거리긴 하지만 너무 맛있고 

커피도 고소하니 정말 좋았네요. 

 

덕분에 남편이랑 더더욱 좋은시간보내고 온것 같아요

갑자기 또 스테이블모먼트 가고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