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여름 밤의 시원한 분위기- 민락수변공원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한여름 밤의 시원한 분위기- 민락수변공원

지난 부산 여행에서 남편 데리고 

제가 대학생때 바람 쐬러 잘 찾아가던 곳인

민락 수변공원 근처의 장소를 찾아갔어요. 

 

위치를 설명하기가 참 애매하긴 하네요 ㅠ 

 

예~전엔 정말 저와 제 친구들 외에는

어르신들 외에는 잘 모르는 곳이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민락 수변공원보다는 적었어요.

 

민락 수변공원에는 회도매센터가 두군데가 있는데

아주 유명한 민락수변공원 바로 맞은편에 한 군데가 있고

이번에 새로 생긴 테라스 아파트 앞쪽에 또 

한 군데가 있어요. 

 

지금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사라져 버린

포장마차촌에서 많이 이용했었던 

도매회센터였기도 해요. 

 

저희가 찾은 장소는 포장마차 촌 옆의 

회 매센터에서 회를 사고 민락 수변공원 앞쪽에서

파전과 김치전 반반 되어 있는 반반 전을 사서 

촐레 촐레 걸어갔어요~

 

 

너무 멋지게 보이는 바다와 광안대교!

아직 해가 지기 직전이라서 불이 들어오진 않았어요. 

 

희고 쫄깃쫄깃해서 너~~~ 무 맛있었던 농어와 

할머니 모양의 반반 전! 그리고 저녁 바다라서 추울 수 

있단 생각에 함께 사간 어묵탕~ 

완전 최고의 조합 아닌가요 ㅠㅠ 사진 꺼내니

또 가고 싶고 또 먹고 싶네요.

 

회도 맛있고 어묵탕도 맛있고 술도 맛있고

분위기도 맛있었? 는데 무엇보다 저.. 전이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초점이 맞진 않지만.. 남편이랑 회 한 점씩

초장 푹 ~ 찍어서 회 건배~~ 좋네요 ㅎㅎㅎ

 

사실 이렇게 본격 상을 펴러 가기 전에

겨울에 남편 데리고 여기 갔더니 

남편이 너무 좋다고 다음에 여기에 

상펼거라고 진짜 ㅋㅋ 휴대용 상도 사고 

돗자리도 늘 차에 실어 다녔어요. 

결국 폈고,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에 

진작 올걸 그랬단 생각 했네요. 

 

어두워지니 광안대교의 불빛이 들어오면서

더 분위기 있고 예쁜 광안리의 여름밤이 느껴지네요. 

저도 부산 토박이는 아닌데 부산에서 꽤 오래 살았어요. 

거의 8년? 9년? 그렇게 오래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광안리는 갈 때마다 너무 좋고 찾게 되더라고요. 

속 답답할 때는 광안리가 최고였죠 ㅎㅎ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 사서 모래사장에 앉아서

마시는 감성도 있고, 요즘엔 더 발전해서 

환경이 더욱 좋아지고 있다고 해요!

 

조만간 부산 가게 되면 또 한 번 들러야겠네요~

 

참고로 위에도 설명드렸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민락 수변공원 한중간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