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평여행) 북한강 국물 닭갈비 맛집 - 아리수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가평여행) 북한강 국물 닭갈비 맛집 - 아리수

북한강 빠지에 놀러 갔던 걸 이제야 올리네요 ㅠ 

가평에 빠지 놀러갔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을 먹으러 닭갈비집이 몰려있는 곳으로 

내려왔다가 우연히 들렀던 곳이 너무 맛있어서 

올려봅니다! 맛없으면 안 올려요 ㅋㅋ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58

전화 : 031-581-4777

 

앞쪽에 정~말 넓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심지어 여기에 주차하고 식사하면

하루 종일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도 하네요. 

식당이 몰려있는 곳이라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이런 마케팅을 이용하시는 것 같네요~

 


멀리서 봐도 원숭이?..고릴라..?가 올라간

꽤 규모가 큰 파란 건물이라 한눈에 들어와요!

앞쪽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고, 

주차가 복잡할 때는 해결해주시는 관리자분도

계신답니다~ 주차장 너머로는 번지 점프하는 

모습도 보여서 밥 먹으며 구경도 했었네요 ㅋㅋ

 

주차장에 나와있는 입간판에 커다랗게 적혀있는

식사 손님 종일 무료주차! 여기서 식사하시고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수상레저 즐기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가 예약한 곳은

꽤 높이 올라가야 해서 먹고 바로 올라갔네요.

 

 

 


 

 

 

저희가 갔던 날이 평일이라서 많이 한산한 편이었어요. 

식사하고 있다 보니 다른 분들도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사실, 전날 가평에 도착하자마자 먹어 본 

닭갈비와 막국수가 조금 실망스러웠기에 

별 기대 없이 배만 채우자 하며 들여다본 

메뉴판이었네요 ㅠㅠ 그런데 처음 보는 메뉴인

국물 닭갈비가 있었어요. 오잉!! 이게 뭐지 하며

한번 먹어보자~ 하고 주문해봤습니다. 

그리고 가평이 잣이 유명한지 여기저기 '잣' 이

적혀있기에 궁금해서 잣 막걸리도 한병 살포시~ 

주문해봤네요 ㅋㅋ 

 


 

주문하자마자 먼저 나온 가평 잣 막걸리!

고소한 잣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고소한

막걸리였어요~ 물놀이할 예정이었기에

딱 반잔씩만 맛봤었네요! 

 

드디어!! 나온 국물 닭갈비 보기만 해도 군침 고이네요. 

물이 자작하게 있는 닭갈비가 처음 보는 비주얼이라

긴가민가 했지만, 먹어보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새로운 맛이었어요. 막 엄청 깊은 맛은 아닌데 

얼큰하니 손이 계속 가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닭볶음탕이랑은 또 다른 느낌, 해장되는 개운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저랑 남편 취향 완전 저격!

맛있다며 밥 한 그릇 뚝딱하고

남편은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뚝딱!

야무지게 닭갈비 올려서 한입,

국물 한입 호로록, 나중에는

국물에 슥슥 밥 비벼서 먹었어요~

쌈도 싸 먹고.. 정말 맛있었네요. 

가평에서 맛있게 먹은 것 중

기억에 남는 베스트 3위안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맛있게 배 채우고 남편이랑

빠지 가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조만간 빠지도 올려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