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 대형 카페 - 마고플레인 아양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대구 대형 카페 - 마고플레인 아양점

남편과 결혼하기 전 연애할 때, 야간에 

드라이브로 마고플레인 대구대점에 가본 게

기억이 나는데, 아양점이 생겼길래 가봤어요!

 


 

주소 : 대구 동구 해동로 107

전화 : 053-986-2500

 

매일 아침 8시부터 밤 12시까지

오랫동안 오픈되어 있는 카페예요!

 

주차공간도 제2 주차장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

 

위치도 아양교에서 딱! 보이는 아주 커다란 카페라서

찾는데도 무리 없으실 거예요. 


저희가 간 날은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주차를 1층에 하지 못하고 제2 주차장까지 

내려가서 주차했네요! ㅎㅎ

 

지하에 주차를 해도 이렇게 바로 올라갈 수 있는

주차장과 연결된 문이 있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있는 대형 카페랍니다 ㅎㅎ

 

지하 1층에서 올라가기 시작해서 1층에 입구가 있겠거니 했는데

2층을 눌러주셔야 해요! 2층에 입구가 있답니다 ㅋㅋ

1층에 내렸다가 다시 탄 1인으로 말씀드립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규모가 느껴지는

아주 커다란 마고플레인 내부 모습!

주말이라 아주 넓고, 자리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거의 다 차있었어요. 

 

 

창가에 도란도란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단체로 앉을 만한 자리도 다 

준비되어 있는 마고플레인!

 


 

1층만 해도 정말 넓다고 생각 드는데, 

2층에도 정말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2층에도 채광 좋은 커다란 창과 함께 

좌식 좌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의 숫자로는 

3층으로 되어있는 이 곳입니다! 

 


 

 

 

마고플레인에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많은 종류의 빵들과 케이크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빵순이는 빵을 지나칠 수 없어 또 골라보네요 ㅎㅎ

 

 

그리고 마고플레인 엘리베이터에서부터 볼 수 있었던 

안내문! 딸기잼과 바게트가 유명한가 봐요~

네이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의 커피 소개와 메뉴들! 

커피 핸드드립부터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었어요. 

 

궁금했고, 많이들 드시는 음료는 

논 커피의 콩떡콩떡, 팥떡팥떡, 쑥떡쑥떡 

셰이크인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 구경한다고 돌아다니며 보니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피지 요거트 드링크를 주문했네요 ㅎㅎ

 


 

저랑 남편은 1층의 대형 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이 안쪽에 풀도 있고, 돌멩이들이 있길래

특이하다 생각했었는데 안쪽에 자세히 보니

정말 아기자기하고 재치 있는 포인트가 있었어요. 

 

화분, 사람, 동물, 해변 등의 미니어처들로

꾸며져 있는 테이블 내부!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꽤 재미있더라고요 ㅎㅎㅎ

센스만점!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ㅎㅎ

빵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둘 다 달달하게 맛있었는데 

끈쩍끈쩍 잼 느낌이라 썰고 먹는데 

바스러지고 좀 힘들긴 했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평일 저녁에 오면 참 좋을 것 같은 

카페란 생각이 들었던 마고플레인 아양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