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마시멜로아이스크림 맛집 - 판다상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마시멜로아이스크림 맛집 - 판다상점

요즘 SNS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이 

제가 영어학원 다닐 때 늘 지나다녔던 탕후루와 생과일 

음료를 팔던 아주 작은 카페에서 팔고 있단 걸 알고

남편이랑 시내에서 쇼핑하고 데이트하던 중간에

군것질할 겸 들러봤어요 ㅎㅎ

 


 

 

주소 : 대구 중구 남성로 51-2

전화 : 053-257-5999 

 

매장 운영시간은 따로 안내가 되어있지 않았어요.

약전골목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는 곳인데

아주 작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서 주차공간이 

따로 있진 않아요. 


 

귀여운 판다 그래픽이 그려져 있는 

판다 상점의 간판! 홍보하는 입간판도

양쪽으로 세워져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그저 SNS만 핫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이라 

생각하고 갔는데, 원나잇푸드트립에도 방영됬었 네요. 

 

이 외에도 탕후루도 팔고 있었는데,

탕후루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겉은 설탕이 단단하게 싸고 있어서

아삭하면서 달달한데, 속에서는 과일의 

과즙이 흘러나와 새로운 맛!

 


 

 

신세계를 맛보여줬던 탕후루는 

딸기, 청포도 두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설탕이 입혀진 음식이기도 하고

안에는 과일이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 

상할 수도 있어서 냉장고 안에 보관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저희의 목적인 불에 구워먹는 

아이스크림인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초코맛, 딸기맛이 있는데

남편이 딸기맛 저는 초코맛을 주문했어요. 

 

탕후루나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처럼

특별한 메뉴 외에도 커피, 생과일주스 등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주문하고 받아 든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노릇노릇한 마시멜로가 캠핑을 떠올리게 하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두 근 세근 

 

 

노릇하게 굽힌 달달한 마시멜로와 

안쪽의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조화란.. 

마시멜로가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싸고 

있는 형태도 너무 신기하고, 달고나 맛이 

나는 듯한 마시멜로도 너무 맛있고

완전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ㅋㅋ

 

쭉쭉 늘어나는 마시멜로 덕에 행복..

근데 마시멜로는 지구 다섯 바퀴를 돌아야

빠진다던데. 흑.. ㅠㅠ 오늘도 다이어트는 실패입니다. 

세상에 맛있는 게 참 많네요. 

 

작은 크기여서 4,000원이면 좀 비싸지 않나

생각했는데 안쪽의 아이스크림 퀄리티를 

보면 그런 생각이 달아나요! 

초코도 찐하고 겉에 초코칩이 씹히는 듯한

맛의 초코맛, 딸기도 딸기 특유의 상큼함이

진하게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었어서 

완전 만족!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초코도 맛있지만

딸기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