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베이커리 맛집 겐츠 신세계백화점 입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베이커리 맛집 겐츠 신세계백화점 입점

대구 3대 빵 맛집에 속하는 겐츠!

제가 부산에 살 때 용호동에 살았는데

겐츠 역시 용호동에서부터 시작됐어요~

고등학생 때 언니랑 지나다니면서 종종 사 먹곤 했는데.

동성로에도 겐츠 베이커리가 커다랗게 있죠. 

지나다가 보고 되게 반가웠었는데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또 입점했다 하니

더 반갑고 좋네요!

 


 

 

겐츠 베이커리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점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지하 1층

겐츠 베이커리 대구 동성로 지점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2

 

대구에 위치한 두 군데의 겐츠 베이커리입니다. 


제가 가진 겐츠 베이커리는 굉장히 케이크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베이커리였어요. 

옵스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설레서 신세계백화점으로 총총~

 

파미에 타운에 주차하면 3층에서 6층으로 올라가 

본관으로 이동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된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쭉쭉 내려가다 보면 지하 1층에 

내려왔을 때 바로 앞에 보이는 겐츠 베이커리

너무 반가워서 소리 지를뻔했어요 ㅋㅋㅋ

 


 

 

제가 방문했던 18일까지가 2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권을 주는 행사의 마지막 날이어서 

그런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하지만 사람들 요리조리 피해 사진 찍었네요 ㅋㅋㅋ

촉촉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식빵부터 시작해서

바게트 빵,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빵, 찰떡이 들어간

빵, 치즈가 듬뿍듬뿍 들어간 빵, 계란이 올라간 빵 등

정말 많은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랑 남편은 치즈 없이 못 사는 사람들이라

고른 빵들이 다 치즈치즈.. ㅋㅋㅋ 

 


 

왼편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준비되어있는 

케이크 코스~~ 저는 일반 베이커리랑 케이크 종류랑

분리되어 있길래, 계산도 따로인 줄 알고 베이커리류

계산 후 하나 사볼까 했더니 같이 담았어야 하더라고요 ㅠ 

 

줄이 너무 길었기에 케이크는 다음 기회에 하며 돌아왔네요. 

케이크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만들어 놔서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 선물하기에도 좋을 비주얼이에요!

 

이것저것 막 담았는데, 한 3-4만 원 나오려나 예상한 것과 

달리 2만 원대로 생각보다 적게 나왔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에 비해 가격은 많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케이크 류는 살짝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5000원 할인권 받았네요 ㅎㅎㅎ

7월 19일까지 사용기한이 있으니 한번 더 방문해

맛있는 빵 먹겠어요! 

 

이 쿠폰의 좋은 점은 겐츠 베이커리 전 지점 사용 가능하니

부산에서도 동성로에서도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는 점!

 


 

 

제가 사 온 빵 정말 다~~ 치즈 아니면 마늘이네요 ㅋㅋ

아침마다 먹어야지 하며 냉장고에 채워놓고 뿌듯~

얼른 남편이 와서 같이 먹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사놓고 혼자 먹으려니 아깝게 느껴져서

역시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