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온사인등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

네온사인등 만들기

결혼한 후, 계속하자고 하자고 노래 부르다가

이런저런 일들로 미뤄지던 네온사인 등 만들기

드디어 했네요 ㅎㅎㅎ

 

혼자 재료를 인터넷을 통해 구매해서

만들어볼까도 했는데, 

예전에 한번 혼자 시도했다가

불이 안 들어오기도 했고 

꽤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대구에 있는 취미 플랫폼 

키핑 클래스를 이용해서 

예약해 갔어요~

 

http://www.kipping.co.kr/

 

키핑클래스 - 취미가 필요할때

취미가 필요할때, 당신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kipping.co.kr

굉장히 다양한 취미들을 선택해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저는 다음에 또 칵테일 만들기

도전해 볼까 싶어요 ㅎㅎ

 

어쨌든 미리 예약을 하고 

시간을 맞춰 놓은 다음 

방문해서 진행했네요 

 

 대구 중구 중앙대로 81길 14

대구여행박사 2층이에요~

 

주차할 곳이 따로 없고, 

주변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멀리 무료주차 가능한 곳에 

세워 둔 후 좀 걸으셔도 될 것 같아요!

 

 

가면 사장님께서 굉장히 반갑게

친절하게 맞아주세요 ㅎㅎ

설명도 상세하게 해 주시고요!

 

가시기 전에 미리 어떻게 만들 건지

생각한 후 가는 게 좋아요~

 

저희는 인호, 성은이라 

인성 부부 문구를 이용해

만들고 싶어서 

저렇게 생각해 갔었고, 

 

A4용지를 주시는데

거기에 연습한 번 하고 

만들 글씨를 적었네요 ~ 

 

글씨 쓴 A4용지를 아크릴 뒤에 덧 데어 준 후, 

절연테이프를 이용해서 

위치를 정하고 부착해줍니다!

 

그리고 나면, 다양한 색상의

네온 전선을 보여주세요

그중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하면

그다음 순서를 또 친절하게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이제 막,,, 전선을 휘고 모양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힘도 많이 들어가고 ㅠㅠ 

처음으로 느끼는 손이 내 맘대로 안 되는

기분.. 저.. 미술 선생님이라 그래도 

자신 있었는데 ㅋㅋㅋ

남편이 다했어요.. 또르륵

 

거의 40분 정도 만에 모양은 완성~

꽤 이쁘죠?

 

이렇게 모양을 만든 후에는

아크릴판에 접착제를 이용해

부착해주는 작업을 해야 하는데

오.. 이것도 꽤 어려워요 ㅠ 

 

저는 자꾸 제 손을 붙이려고 해서 ㅋㅋ

결국 이것도 남편이.. 

 

접착제로 붙이고 나니 아까보다

깔끔해져서 더 이쁘네요 ㅎㅎ

 

원래 클래스 시간이 2시간이었는데,

1시간 만에 끝내야지! 할 수 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실패 ㅋㅋㅋ

결국 2시간 꽉 채웠네요 

 

이런 원데이 클래스 너무 하고 싶은 거 많고

남편이랑 같이 하고 싶단 생각 많이 했지만,

싫어할까 봐 넘어가고 했던 게 되게 많았는데

생각보다 좋아하고 저보다도 잘하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데리고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만들어 놓은 네온사인 등은 

예쁘게 저희 집을 밝혀주고 있어요~

너무 이쁘네요 ㅎㅎ 완전 만족!